카테고리 없음

항상 얘기하는 반할반찬

리제네레이트 2021. 6. 25. 20:51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그러나 반할반찬 저녁시간에 가시면 필수로 웨이팅. 금까지 가본 고깃집 중에 최고로 맛있었 던 곳이었습니다~이상으로 오산 맛집 초우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뭐든 첨이 어렵더라구요.모든 음식은 리필이 된다는 점이 최고로 좋았어요.안녕하세요 지니공간 Jinny입니다.밥만 먹어도 맛있답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안쪽에는 룸도 준비되어 있구요.먼저 야채를 준비했어요.그것만으로는 부족하다.우측에는 진미채볶음 같은 건어물류, 멸치볶음, 땅콩조림 등등이 보이고요.평소 쿡방을 즐겨봤던 시청자들이라면 색다른 구도의 프로그램에 흥미를 느낄 테고, 쿡방이라면 손사래를 쳤던 시청자들이라 하더라도 새로운 양상의 예능 프로그램을 반기가 될 것이다.

 

이렇게 준비해서 만들었어요.어제 대구지리탕에 4가족 모두 행복하게먹었습니다. 처음에는 한 팩만 넣었는데요. 골프치고 좋은 분들과 근사한 식사하고 싶을 때 적합한 곳 같아요.조개는 가리비부터 시작해서 키조개까지 내가 흔히 대중적으로 많이 먹는 종류들 위주로 세팅이 되어있더라구요.

 

전문 셰프가 아닌 방송인이 주(主)가 된다.나는 바로 먹을건 아니라서. 고민, 또 고민하다가. 더운 여름철 감자가 많이 나오는 근래에 감자요리 많이 해서 드시길 바래요.청량고추 2개 썰어 넣었네요ㅋㅋ. 예전에는 요리의 즐거움을 몰랐는데. 양념장이 어느정도 졸아들면 참기름1, 통깨 솔솔 뿌려 완성해요.좋아할 수밖에 없겠다 싶었어요.굳게 마음먹었습니다.본적인 것 같으면서도 다른 느낌?가신다면 꼭 드셔 보시길!먹으면서 신기했던 건 면발이요. 많이 꺼내 먹진 않았어요.

 

곳이고 여러가지 음료들도 있답니다.ㅋㅋㅋㅋ손님이 아무도 없어서살짝 당황했죠.썰어둔 양파를 그릇에 담고 간장2 물2 다진마늘0.5 고추장 1 을 넣어줍니다.이게 뭔가 찾아보니 한국판 미슐랭 가이드예요.먹고 싶은 생각이 들 때 사두고 굉장히 오래 먹는 편이에요.

 

항상 포스팅은 길게 제가 아는 모든 정보, 모든 느낌, 모든 생각을 동원해서 정성껏 쓰려고 노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내가 배고파 있던 '엄마의 손맛'을 재현한 수미네 반찬을 챙겨보지 않을 수 없다.새로 사자니 ㅠ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구요.넣고 같이 볶아주세요.오로지 '김수미의 힘'이다.실마리를 제공했다고 할까, 돌파구를 마련했다고 할까.

 

해시태그해서 공유하면 더덕주 또는 음료수 무료 제공이에요.만들기 전에 아무리 힘들었어도 만든후 맛있게 먹어주는 사랑하는 가족들 때문에. 프리미엄 호박전 ♡♡♡호박전의 향연에 빠져있을 무렵. 달리 표현할 방식이 없다.약 30분간 차로 이동하고 도착한 그 곳.녀셕은 꼭 먹으리라 했건만. 휴무는 언제나 설레는 마음입니다.

 

골프접대 받고 누가 간장게장도 포장해서 주면 정말 좋겠네요.늘 저는서울 잠실에 갑니다.가져다주고 계셨어요.요리 프로그램에선 '요리'가 중요한 법이니까.이렇게 더운날은 이상하게 매콤한 음식이 당기는 묘한 입맛 때문에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게 되요.

 

엄마표 집밥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음식점은 첫 번째로 청결이 중요하잖아요.언양으로 가기로 했답니다.현재 2일째 계속 먹고 있는 것 같습니다. 들어가 있는 걸 느낄 수 있는데요.양파를 볶아 주세요.두꺼운 이유가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호박전을 내어주셨습니다. 파스타를 먹기 위해서거든요.해산물들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거든요.

 

제대로 알아보고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낙지는 이렇게 호롱이 형식으로 준비해서 세팅이 되어 나오는데요.몸보신도 제대로 하고 분위기 좋게 사람들과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며 한 잔 기울이니 참 좋더라구요.터파크 구매하러 가기 (클릭!! ). 여기는 정말 잘 관리하는 것 같아 좋았어요..저의 블로그 이름이 " 김진옥요리가 좋다" 잖아요.하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비스도 푸짐하네요~~직원분께 들어보니 오산 고깃집 중에 이런 서비스 주는 곳은 본 적이 없다고 하십니다. 낙지집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전복은 굉장히 신선해서 크기도 크고 살이 오동통 매우 잘 차오른 것 같았어요.그나마 1월 마지막 주는 조금 쉬었는데요.이때부터 물이 많이 생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