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수민 사과 얘기 나오는 이유

리제네레이트 2021. 7. 2. 19:29

당시 김수민 사과 김수민 아나운서는 특별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약 1년 반이 지나 처음으로 직접 논란을 언급했다.자난해 동기와 나눈 대화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며 구설수에 오른바 있다.[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김수민 SBS 전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2' 내용을 스포일러 한 것을 뒤늦게 사과했다.

 

향후 (퇴사) 일정은 논의 중"이라고 김수민의 사표 제출 소식을 전했습니다.하지만 원하는 대답이 아니라서 그런지 듣지 않는다.사과 같은 건 없다”고 심경을 드러냈다.김수민 아나운서의 퇴사 사유는 학업 전념인 것으로 알려졌다.결국, 선동열 감독이 국정감사의 증인으로 출석하였고 요즘 병역특혜 관련 논란에 대한 국회의원들의 질문이 쏟아졌다.김수민 아나운서의 꿈을 응원해요.김 아나운서는 요즘 SNS에 대학 동기로 추정되는 지인 A씨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SBS 23기 아나운서.

 

김수민은 2018년에 입사한 아나운서로 입사 3년차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sbs는 요즘 장예원 아나운서, 배성재 아나운서가 퇴사를 하면서 유명 아나운서들이 차례차례 떠나고 있죠.국민의당 '총선 리베이트' 박선숙·김수민 2심도 무죄http://www. 한국예술종합학교 조예과 재학 중 '역대 최연소 SBS 아나운서'로 입사한 그는 남은 학업을 이어갈 예정이다.그게 기사화가 됐다”고 했다.김수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현재 삭제됨) : https://www. 이에 김수민은 “그때는 저는 정식으로 입사하기 전인데 SNS가 기사화되고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놀랐다”며 “부족하고 어린 행동이 아니었나 싶다”고 사과했다.

 

그런데 '모닝 와이드-생생지구촌', 웹콘텐츠 '돈 워리 스쿨', '본격적인 한밤' 등에서 활약을 펼친 바 있다.하지만 이후 대처가 논란을 지폈는데요 김수민 아나운서는 해당 영상을 포함 유튜브 채널의 모든 영상을 삭제하고 SNS도 비공개로 전환했습니다.당시에 사고 직후 우리가 작가님을 비롯한 드라마 관계자 분들께 사과를 드렸고, 감사하게도 모두 너그럽게 제 실수를 이해해주셨습니다.☞ http://ya-n-ds.

 

광고 대행업체 "김수민측이 먼저 돈 요구""대행료의 70%를 리베이트로 요구", 파장 더욱 확산http://www. 김수민 아나운서는 '모닝와이드-생생지구촌', 웹콘텐츠 ‘돈 워리 스쿨’을 비롯해 ‘본격연예 한밤’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김수민 아나운서가 사표를 제출하며 SBS를 떠난다고 하는데요!SBS 관계자는 2021년 5월 12일 "김 아나운서가 회사에 사직서를 제출했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정치는 책임지는 것"…안철수·천정배 전격 공동 사퇴 최고위원들 읍소하듯 사퇴 만류했지만 결심 꺾지 못해 http://www. 조정식은 “김수민 아나운서가 친구와 트러블이 있었는데 SNS를 통해 노출이 됐었다.우리 로비에 아나운서 소개란이 있는데 거기에 ‘친구와 싸운 후 화해한 사람’이라고 소개하자고 저는 아이디어를 내기도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아직 김수민 아나운서가 합류한 것에 대해서는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네요 바뀐지 얼마 안 되어 그런 거 같습니다.선동열 감독은 비록 한쪽의 성적만으로 고를 수 없다는 뜻으로 이야기를 하려고 하였으나 듣지 않는다.

 

이미지가 누락되었습니다. 

글은 알아서 지워줬음 좋겠다”는 메시지를 A씨에게 보냈고, A씨는 “글은 어차피 비밀 계정이고, 내 계정이니 알아서 할게”라고 답했다.그리고 김수민 아나운서는 지난 4월 사직서를 제출, 6월 30일자로 퇴사하게 됐다.“선동열 감독이 이번 아시안 게임에서 소신있게 금메달 획득을 위하여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저들이 증명 해주었다.최기환 아나운서가 “어떤 의미가 있는 건 아니냐”고 묻자, 조정식 아나운서는 함께 거들었고 김수민 아나운서는 “사는 게 쉽지 않다”라고 털어놨다.

 

김수민, SBS 퇴사→'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사과. 손혜원은 이렇게 말한다.사과 같은 건 없다”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또한 이날 김수민은 퇴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김수민 아나운서는 14일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에 출연했다.

 

이와 더불어 추가로 대외적 사과를 드리고 싶었으나 조직에 몸담은 상황에서 그럴 수 없었습니다.아무튼 해당 사건으로 인해 일반 대중들에게 미운 털이 박히는 건 아닌가 살짝 안타깝다는 생각도 듭니다.김수민 SBS 아나운서가 퇴사 소감을 전함과 동시에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논란에 대해 뒤늦게 사과했다.